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점심 메뉴 갑 [해물순두부찌개]

by cos9073 2020. 4. 25.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물순두부찌개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점심에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순두부찌개가 생각나서 여자 친구가 강추한 순두부찌개 집을 가보았습니다!

 

오늘같이 날씨좋은 점심시간대에 순두부찌개라는 소리를 듣고 엄청 끌리긴 하더라구요 ㅎㅎ

 

엄청난 기대를 안고 식당으로 갔습니다.

 

 

 

 

밑반찬(나물, 낙지젓갈, 계란말이, 번데기, 오뎅, 김치)

 

 

먼저 식당에 들어서자마자 너무 배가고픈나머지 앉기도 전에 해물순두부찌개 2개를 시켰습니다.ㅎㅎ

 

밑반찬은 위 사진처럼 나물, 낙지젓갈, 계란말이, 번데기, 오뎅, 김치가 나왔어요 ㅎㅎ

 

제가 전부 좋아하는 반찬들이었는데, 그 중 낙지젓갈이 너무 좋았습니다!

 

낙지젓갈을 얼마만에 먹어본 건지... 

 

 

 

 

 

 

 

밑반찬으로 배고픔을 달래고있는 중 드디어 해물순두부찌개가 나왔습니다!

 

해물도 적지않게 들어가 있었습니다!

 

해물 종류는 꽃게, 새우, 바지락 등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바지락이 너무 귀엽네요 ㅎㅎ

 

먼저 국물을 한 숫깔 떠서 먹어 보았는데, 이게 웬일.. 너무 맛있었습니다...

 

 

 

 

 

 

 

너무 맛있는 나머지 빨리 먹어야 한다는 생각에 앞서서 돌솥밥 사진을 찍는걸 깜빡하고 밥을 푼 다음 찍어버렸네요...ㅎㅎ

 

그만큼 정말 맛있었습니다...

 

 

 

 

 

돌솥밥에 밥을 다 푸고 뜨거운 물로 숭늉을..!!

 

 

 

 

 

해물순두부찌개는 처음 먹어 보았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이 집은 정말 자주 올꺼같네요...!!

 

맛있는 음식으로 하루를 시작하니 정말 행복했습니다.

 

여러분도 다음에 점심메뉴를 정하지 못하였다면 순두부찌개 어떠세요?!

'먹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월 닭강정 [일미닭강정]  (18) 2020.04.26
강원도 향토음식 [장칼국수(and 만두국)]  (11) 2020.04.24
육(肉)짬뽕  (2) 2020.04.19
사케 알고 먹어보자!  (0) 2020.04.18
일본 대표 음식 타다키![소고기 타다키]  (2) 2020.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