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영월 닭강정 [일미닭강정]

by cos9073 2020. 4. 26.

 

 

 

 

이번에 소개할 음식은 일미 닭강정입니다.

 

강원도 영월에 놀러 갔다가 엄청 유명한 닭강정집이 있다고 해서 한번 찾아가 보게 되었습니다.

 

 

 

 

 

 

 

 

 

위치는 강원도 영월군의 서부시장 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생생정보통에서도 촬영을 하러 왔었더군요! 

 

TV에 나온 집이라 뭔가 더 기대가 되었습니다. ㅎㅎ

 

 

 

 

 

 

 

 

 

 

밥을 먹은 지 얼마 안 돼서 만 원짜리로 약간매운맛을 샀습니다!!

 

매운맛 정도를 표기해놓은 게 귀엽네요 ㅋㅋㅋㅋ

 

 

 

 

 

 

 

 

 

 

닭강정이 나오길 기다리는 동안 가게를 한번 둘러보았습니다.

 

생생정보통에서 방송한 장면을 저렇게 TV로 보여주시더라고요.ㅎㅎ

 

 

 

 

 

 

 

 

 

 

 

뿐만 아니라 유명하신 분들도 많이 왔던 장소였습니다!

 

연예인분들도 꽤 왔었던 곳이더라고요.

 

 

 

 

 

 

 

 

 

 

 

손님은 많았지만 10분 정도 기다리니 닭강정이 나왔습니다!!!

 

포장은 저렇게 깔끔하게 해 주시고 닭강정을 찍어 먹을 수 있게 꼬챙이도 주셨어요.

 

그래서 받자마자 걸어 다니며 닭강정을 먹었습니다....ㅎㅎ

 

 

 

 

 

 

 

 

 

 

만원이라는 가격에 비해 양이 많다고 느껴졌어요!

 

나오자마자 먹어서 그런지 엄청 뜨거웠답니다...ㅠㅠ

 

 

 

 

 

 

 

 

 

맛은 완전 대박!!

 

너무 맛있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매콤함도 저한텐 딱 좋았어요 ㅠㅠㅠㅠㅠㅠㅠ

 

글을 쓰다 보니 또 닭강정의 맛이 생각나네요...

 

TV에 나올 정도로 유명한 곳이라서 그런지 정말 맛은 너무너무 대만족!!

 

여러분들도 강원도 영월에 놀러 가시게 되면 서부시장 안에 위치한 일미 닭강정 찾아가 보시는걸 정말 강추합니다!

 

 

 

 

 

 

 

 

아참 마지막으로 닭강정은 100% 국내산 닭다리살만 사용한다고 하군요!

 

17000원 이상 구매 시 주차권도 준다고 하니 잊지 마세요!